파워볼 api연동 키노사다리 픽 일반볼 언오버 게임

점 백원짜리 화투판에서도 파워볼게임 야바위때문에 칼부림나는 일이 생기는 세상에, 조심해서 손해볼 일은 없습니다.

특히 믿을 놈 하나 없는 인터넷 배팅이라면 ,더더욱 조심해야 합니다. 여러분의 분별력있는
행동의 힘으로,

11월 26일 오후 6시,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든 커뮤니티가 초상집이 되었다.

동행복권의 파워볼,키노사다리 등 1 대 다수를 상대하는

온라인 복권이 잠정적으로 판매 중단되었다는 공지 때문이었다..

한달이라는 긴 공백 이후 돌아온다면 차라리 다행이지만,

공지 하단의 문구에 따르면 불법적인 사설 사이트의 이용 근절을 막기 위해

제도적인 장치가 더해진다는 사실까지 더해져서,

“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?”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.

“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?”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.

단, 한시적으로 판매를 중단하는 것이기 때문에 점검이 끝나면 다시 원래대로 운영될 수 있다는 희망은 있다.

판매재개 후 당첨금으로 이월지급 한다는 점,파워볼과 키노사다리 뿐만 아닌 다른 전자복권들도 판매를 중단한다는 점 등은

로또와 연금복권에 비하면 한없이 비주류인 전자복권의 리뉴얼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시도로 이해할 수 있다.
블록체인의 언급-

비트코인의 근간기술인 블록체인은 전자복권에 어떻게 응용될 수 있을까?

필자는 결과값 추첨의 투명성을 공개하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라고 추측된다.

복권계에서는 드문 일이지만, 해외 실시간 게임에서는 블록체인을 결과값 추첨에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다.

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서 추첨을 하는것이 더 쉬운 길이기 때문이다.

완벽한 난수를 생성하는 난수생성 기계를 도입하기 보다,

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.

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,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

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.

어떤 난수를 만들어서 , 자신만 알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면 난수기계를 도입해야 하지만,

미국의 파워볼과 로또에 비해서, 동행복권 파워볼이 복권으로서의 인기가 형편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?

그 이유는 짫은 추첨간격으로 인한 불공평한 당첨금에 있다. 로또와 파워볼은, 추첨 간격이 일주일이기

때문에 그동안 쌓인 판매금액을 당첨자에게 공평히 지급해 줄 수 있다. 이월되는 경우가 극히 드물고 평균

당첨자의 수가 비슷하기 때문에, 1등에 당첨되기만 한다면 수십 수백억을 당첨 금액으로 받는다.

하지만 동행복권 파워볼의 경우, 매 5분마다 추첨을 하기 때문에 재수가 없는(비교적) 사람은 높은

확률을 뜷고 당첨되어도 몇천만원에 만족해야 할 수도 있고,

누구는 당첨금이 조금밖에 누적되지 않았을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

적게 받고, 누구는 한껏 올라탔을 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 몇억을 받는 것은

이상하지 않은가? 복권을 사면서 눈치게임까지 해야하는 이상한 구조 때문에 판매금액이 적은 것이다.

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, 추첨의 간격을 늘려 당첨금 누적을 꾀하거나,

판매금액이 일정액에 도달했을 때 해당회차에 구입한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하는 것이다.

둘 다 복권으로서의 재미는 올라가겠지만, 실시간 게임의 소스로서 사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.

파워볼추천 : 세이프게임

By yes888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